TV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드라마를 보게 되었는데 목소리는 분명 홍수아인데 홍수아 과거모습이 없어서 너무 당황했던 기억이 있어요. '끝까지 사랑'이라는 드라마에  여주인공을 하고 있었는데 홍수아라고 알려줘야 알수 있을 정도로 많이 외모가 변하긴 했더군요. 

 

 

최근 너무 예뻐진 얼굴로 나타난 그녀는 중국에서 활동을 활발히 했었죠. 대륙여신으로 불리울만한 외모인데요, 예쁜 외모는 인정! 사실 홍수아는 매력있는 마스크였기에 성형으로 변한 얼굴에 아쉬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죠.

 

 

홍수아 옛날얼굴이 궁금해서 찾아보니 사진이 꽤 많더라구요. 홍수아 졸업사진 이라고 찾아보면 금방 볼 수 있는 사진. 보이쉬한 느낌과 끼가 가득한 사진을 보며 톡톡튀는 그녀답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후 영화 잠복근무에서 보여준 노는 여학생 모습인데요, 불량소녀 모습인데 무서운것 보다 좀 귀여웠던 기억이 납니다. 이 영화가 2005년에 상영되었으니, 지금으로부터 약 14년전 모습이네요!

 

 

더 예쁘게 나온 사진을 찾아 보고 싶었는데, 이 사진을 보면 다 홍수아다! 생각하실꺼에요. 홍수아 옛날얼굴로 이목구비가 자연스럽죠. 작은 눈이지만 쌍거풀이 없어 매력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덧니도 귀엽고, 보조개도 있어 사실 섹시하고 예쁘다기 보다는 귀여운 느낌의 배우모습을 보여주었던 것 같습니다.

 

 

 

무쌍의 동그랗고 귀여운 얼굴이었던 홍수아 옛날얼굴. 홍수아는 과거가 더 낫다는 말을 들으면 서운하다 했다고 전해집니다. 저라도 성형수술하고 나서 과거가 낫다는 말은 상처가 될것 같은데요. 그녀의 과거 얼굴을 좋아하는 분들도 분명 있을꺼에요.

 

 

 

홍수아는 중국에서 국내보다 출연료 3~4배 이상을 받는다고 알려져 있구요, 중국에서 성공한 외국인 1위를 하기도 했다네요. 중국에서 인정받은만큼 우리나라에서도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면 좋겠네요.

 

 

전 확실히 홍수아 옛날얼굴도 예쁘지만, 지금이 더 이쁜건 사실이잖아요. 이제 더이상 예쁜 얼굴 손대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대중들도 보다보면 익숙해지리라 생각합니다. 드라마로 최근 얼굴만 보다가 옛날얼굴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과거나 지금이나 다 예쁜걸로 마무으리~

 

 

 

 

Posted by 베키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