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아름다운 우리나라 궁궐을 야간에 관람함으로써 낮에 보는 아름다움과 달리 또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데요, 2018년 올해도 창경궁 야간개장이 시작된다고 하여 알아보았습니다. 2018년 창경궁 야간특별관람은 4월 28일 토요일부터 5월 6일 일요일까지 관람이 가능한데요,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2시간 30분동안 개방한다고 합니다.

 

 

창경궁 야간개장

 

창경궁 야간개장으로 고요한 궁궐의 미를 느껴보고 싶으실텐데, 사실 2시간 30분동안 최대 1,550명이 관람할 수 있어서 생각보다 조용하진 않을껍니다. 저도 창경궁 야간개장은 남편과 데이트코스로 결혼전에 가봤었기 때문에 익숙하기도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야간에 보는 궁궐의 아름다움은 잊을 수 없기에 안가보셨다면 꼭한번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창경궁 야간개장

 

창경궁 야간개장 예매는 4월 13일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옥션 또는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일반인의 경우 창경궁 야간개장 예매 입장료가 1,000원 이구요, 한복 착용자는 무료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어르신과 외국인은 현장구매가 가능한데요, 어르신은 50매, 외국인은 300매 현장구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창경궁 야간개장

 

 

만 6세 이하 영유아는 매표없이 무료 입장을 할 수 있고, 국가유공자와 장애인은 각 50명씩 100명 무료 입장을 하고 있습니다.

 

창경궁 야간개장

 

궁중문화축전으로 야간특별관람 행사도 진행할 예정인데요, 뮤지컬 세종 이야기 '왕의 선물'을 볼 수 있는데 사전에 티켓 구매를 입장할 수 있따고 하네요. 또한 고궁 음악회도 진행된다고 하니 퓨전 국악공연을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창경궁 야간개장

 

창경궁 야간개장 예매를 위해 인터파크와 옥션 사이트 모두 확인해보니, 인터파크는 다 매진이 되었고, 옥션은 아직 표가 많이 남아있는 편이에요. 물론 토요일은 전부 매진이었으나, 일요일과 평일 등은 입장권이 남아있어 예매가 가능하니 옥션에서 창경궁 야간개장 예매를 진행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창경궁 야간개장

 

창경궁 야간특별관람으로 기분좋은 시간 보내시면 좋을것 같아요. 특히 데이트코스로 너무 유명한 야간개장인지라, 좋아하는 분과 데이트 하시기에 완전 좋을듯 하니 인터넷 예매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Posted by 베키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