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을 좋아하는 우리 커플을 위해 준비한것 같은 애슐리 치킨축제. 오랜만에 다녀온 애슐리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제가 다녀온 지점은 애슐리 미아사거리점이구요, 와이스퀘어 건물에 입점해 있어 주차가 2시간 가능합니다. 물론 무료주차를 위해서는 영수증과 주차권을 계산하고 나갈때 준비하셔야 하구요.

 

 

제가 다녀온 지점은 애슐리 w인데 80여종의 음식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w가 붙지 않은 애슐리는 60여종이지만, 가격이 더 저렴하기 때문에 의미는 있다고 봅니다. 애슐리 w 런치가격은 13,900원, 디너와 주말가격은 19,900원이니 참고하세요.

 

 

직접 셰프가 음식을 만들고 있어서 따듯한 음식을 즐겨볼 수 있는 애슐리 치킨축제. 치킨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치킨만 먹어도 배가 부를 지경이었어요. 치킨 외에도 샐러드바로 유명한 애슐리 음식을 다양하게 즐겼네요.

 

 

매장이 꽤 넓은 편이었고, 저는 구석 창가자리로 선택해서 앉아보았네요. 바깥 풍경도 보고, 사람들과 조금 떨어진곳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했습니다.

 

 

애슐리 치킨축제답게 치킨한그릇 크게 떠오고 샐러드로 시작해봤는데요. 오랜만에 패밀리레스토랑을 방문해서 그런지 너무 좋더라구요. 어릴때 친구들과 패밀리레스토랑 가서 수다떨던 기억이 새록새록~ 확실히 그때 이런 스타일의 식당이 더 전성기였던것 같긴 해요.

 

 

 

그래서 요즘엔 이렇게 패밀리레스토랑도 테마를 정해서 음식을 개발하는데 이런 점들이 호응을 이끌어내는것 같아요. 애슐리 치킨축제 기간은 2018년 8월 28일~9월 26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된다고 하니 치킨매니아라면 꼭 가보시길 바래요.

 

 

거의 2시간정도 먹었던것 같아요. 마음은 더먹고 싶지만 도저히 배가 불러서 먹을 수 없는 상황! 그래도 디저트배는 따로 있더라구요. 커피와 아이스크림, 요거트에 과일까지 싹쓸이 하고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애슐리w에서 즐거운 저녁식사 하고 왔는데요, 런치로 갈 수 있으면 가격이 더 저렴해서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Posted by 베키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