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는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질 좋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되고, 고품격 브랜드를 타 유통 채널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회원들과, 개인 고객들 둘다 만족할 수 있는 매장의 형태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코스트코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권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자주 이용할 목적이 아니라면 회원권 만드는게 낭비일때가 있구요. 또한 회원권 가격도 올라서 더욱 부담 됩니다. 특히 저같이 2인 가정은 한번에 많은 양을 사야하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코스트코 비회원에 대해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 말이 길어졌네요. 기존에 코스트코 비회원 이용법 이라고 해서 첫째, 코스트코 상품권으로 입장, 둘째, 푸드코트만 이용한다고 말하고 입장, 세번째, 지인의 손을 잡고 입장하는 방법이 있었는데요. 최근에 매장에 따라 다르지만 푸드코트만 이용한다고 입장하는 방법이 안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먼 길 다시 돌아오지 않도록 코스트코 상품권을 통해 입장하는게 확실합니다.

 

 

 

코스트코 상품권은 네이버에 검색하면 바로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가격도 대동소이 합니다. 표시된 가격에 배송비 여부가 달라질 수도 있구요. 온라인에서 구매하는게 불안하다면 지인에게 부탁하는 방법밖에 없을 것 같네요.

 

 

 

회원권이 없으면 결제를 못해서 입장할때 검사를 엄청 빡세게 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모처럼 가족과의 나들이에 불상사가 없도록 상품권을 준비하는게 제일 좋을것 같네요.

 

Posted by 베키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