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담숲 예약

 

 

경기도 광주에 있는 화담숲은 단풍 명소로 유명합니다. 단풍 시즌이 아니면 당일 입장권을 구매해서 방문할 수 있는데요. 단풍 시즌에는 사전 예약이 필수라고 합니다. 저도 매년 화담숲 예약을 하고 방문하고 있는데, 단풍 시기를 잘 맞추면 좀 더 좋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예매 일정이 빠르거나 늦으면 단풍이 아쉽더라고요.

 

가을 성수기 화담숲 예약은 9월 14일에 오픈을 했었는데요. 10월 15일부터 11월 13일까지를 대상으로 했었다고 합니다. 시간당 정원제로 운영하고 가을 단풍 축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사전 예약한 시간에만 입장을 할 수 있고, 늦으면 입장이 어렵다고 해요. 올해도 예약 전쟁이 이루어졌고 현재 대부분 시간이 매진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끔 화담숲 예약을 한 분 중에 취소 표가 나올 수 있으므로, 대기하고 있다가 예매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가을 성수기 예약할인을 받을 수 없지만, 평소에는 온라인 예매 할인, lg 멤버십 할인, 장애인할인, 국가유공자 할인 등이 적용됩니다. 화담숲은 성인 만원, 경로 8천 원, 어린이 6천 원으로 요금이 정해져 있고요. 모노레일을 이용할 분들은 따로 예약해야 해요.

 

온라인으로 화담숲 예약하면 카톡 또는 문자로 안내 문자가 오고, 혹시 방문을 못 하는 분들은 1일 전 취소하면 수수료 없이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단풍 시기에 화담숲을 방문하면 들어가는 길이 많이 막히더라고요. 일찍 출발하는게 좋을 것 같고요. 주차타워에 주차하면 화담숲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화담숲 입장은 걸어가기, 순환 버스 타기, 무료 리프트를 이용해서 방문할 수 있는데요. 내려올 때 걸어오면 좋아서 들어갈 때는 편하게 버스 또는 리프트를 타는게 좋고요. 주말 버스는 대기가 길어서 이용이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서 저도 올해 화담숲 예약을 마쳤는데요.

 

단풍 시기와 잘 맞아서 좋은 경치를 감상하길 바라봅니다. 지금까지 곤지암 화담숲 예약을 알아보았는데요. 화담숲을 방문할 때는 편한 운동화를 신고 가고,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도록 준비를 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베키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