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험블번들에서 무료게임이 풀렸더라구요. 극악의 공포게임으로 유명한 AMNESIA COLLECTION인데요. 플레이할 용기는 안나지만 언젠가 플레이 하겠다는 생각에 코드 등록을 하려고 보니 저도 살짝 헷갈리더라구요. 기왕 코드 등록하는김에 스팀 코드 등록하는 방법을 준비해 봤습니다. 아 AMNESIA는 26일 새벽 3시까지 무료로 풀리는 거 같아요. 그럼 코드 등록을 해볼까요?

 

 

 

일단 스팀 실행 프로그램이 깔려 있어야겠죠. 계정입력하고 로그인 해줍니다. 그렇다면 준비된 코드가 있어야겠죠. 준비된 코드가 있다면 아래 3장의 사진은 SKIP해주세요. 저는  험블번들에서 무료 키를 얻어서 등록해보겠습니다.

 

 

이렇게 AMNESIA를 구매해 주면 되구요. 벌써 부터 긴장되네요. 원래 가격이 3만원 중반이였던거 같은데 무료로 풀렸네요. 스팀은 이렇게 무료로 풀리는 고퀄리티 게임이 많아서 더 좋은거 같아요. 가난한 사라도 널리 이롭게 하는 스팀ㅋ

 

 

구매할 게임을 결제해주고요. 물론 저는 무료게임이니가 가격이 0입니다.

 

 

 

중앙에 빨간 상자를 클릭하면 게임 코드가 나옵니다. 험블번들에서 바로 스팀으로 연결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게 더 귀찮습니다. 그냥 바로 입력해주는게 따로 새창열고 그런게 없어서 훨 간편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스팀으로 돌아가서 상단 좌측에 게임이라고 표시된 부분을 열어 주면 되구요. 지금 부터는 일사천리로 끝날 예정이죠.

 

 

게임을 누르면 Steam에 제품 등록이 보이시죠? 끝나가는 느낌을 받으시겠군요. 마지막입니다.

 

 

 

좀전에 준비 했던 코드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창을 옆에 띄워놓고 입력하면 끝이죠. 이젠 제 스팀에 새로운 게임이 추가 되었습니다. 플레이하지 않고 게임만 계속 늘어가네요. 저같은 수집가들 많으시리라... ㅎㅎ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다면 이렇게 화면에 출력됩니다. AMNESIA는 이번 설날에 가족들 많이 모이면 한번 플레이를 해야겠습니다. 혼자 무서워서 그런거 아닙니다. 가족들과 공포게임 즐기면 더욱 재밌더라구요.

 

Posted by 베키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