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무료 토정비결

 

벌써 2019년을 마무리할 시기입니다. 2019년 1월에 한 결심 잘 지키셨나요? 저는 제가 목표했던 바를 그래도 어느정도는 이루었던 해였던것 같아서 기억에 남을것 같은데요. 내년에는 무엇보다도 또다른 가족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이 큽니다.

 

 

2020년은 경자년이라고 하는데요, 하얀 쥐의 해라고도 하네요. 쥐띠는 머리가 좋고 영리하다는 특징이 있어요. 십이지신 이야기에서 쥐가 1등한 이유가 1등으로 달리던 소 등위로 쥐가 타고 있다가 결승선에서 먼저 점프하여 1등을 했다고 하지요! 제가 소띠라서 그런지 그런 쥐가 얄밉게 느껴지긴 하지만, 영리한건 인정해야겠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는데 2020년 무료 토정비결을 안볼 수 없죠. 어렸을때 엄마가 새해가 시작되면 토정비결을 출력해서 가족들과 함께 나누어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 좋은 내용은 기분좋게 받아들이고, 나쁜 내용은 조심하자는 차원에서 내년도 토정비결도 확인해보자구요. 저는 신한생명에서 전체메뉴를 클릭하여 운세/사주메뉴를 통해 자주 확인하고 있습니다.

 

 

2020년 무료 토정비결로 내용도 알찬 편이고, 무엇보다도 무료라는 점이 부담없이 이 사이트를 찾게 되는 이유인것 같아요. 운세/사주 메뉴를 보면 2020 신토정비결이라고 보일텐데, 클릭해봅니다.

 

 

2020년 무료 토정비결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성별, 생년월일, 시간만 알면 가능합니다. 물론 태어난 시간을 모르는 경우도 있어서 모름을 선택하는 기능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으나, 확인해보시고 운세보기를 하면 더 정확하겠지요.

 

 

사주정보를 확인해보면 우선 년, 월, 일, 시를 풀어 놓았는데요. 일반인들은 알기 어려운 내용이라서 대운 정도만 확인하고 바로 다음내용을 이어가려고 합니다. 이 운세는 1살을 기준으로 운세의 변화가 일어난다고 하네요.

 

 

명예를 얻어 이름이 크게 알려지고, 나를 찾는 이가 도처에 널릴 것이라 하네요. 근데 정말 소름돋게도 맞는 운세인것 같아요. 펭수 생년월일을 넣어봤거든요. 물론 태어난 시는 알수 없어서 기본으로 두었지만, 내용은 놀랍도록 잘맞춘것 같아서 소름이 돋았습니다.

 

 

2020년 무료 토정비결로 본 펭수의 재물운도 역시 좋네요. 올해부터 인기를 얻어가던 펭수는 내년에도 인기가 좋을 예정인가봅니다. 자신의 위치를 굳건히 만들어 놓고 재물을 구해야 한다고 하네요.

 

 

직장/사업운도 운의 흐름이 좋다고 하는데요. 간혹 고민이 있는 시기라고도 하네요. 이러다가 다른 방송사로 스카웃 가는건 아닌가? 라는 생각이 살짝 스쳤습니다만 그럴것 같진 않아요. 이렇게 나름 자세히 운을 짚어주기 때문에 여러분들께서도 총론 뿐 아니라 재물, 직장, 가족, 이성 운을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남극에 있다는 펭수의 가족은 거센풍파가 일어나더라도 염려할 필요는 없다고 하네요^^; 사실 이렇게 2020년 무료 토정비결을 보는 이유는 다른 운세도 중요하지만 가족의 건강함이 제일 우려되는 부분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별후 새로운 인연이 찾아올 운세라고 하는데요, 이별에서 끝나지 않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새로운 인연을 외면하지 말고 일적으로 만난 사람과 사랑하라는 좋은 내용이 담겨있네요.

 

 

조금더 꼼꼼하게 2020년 무료 토정비결을 보려면 월별운세를 확인해보는것도 좋습니다. 신기하게 월별로 운세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어떤 달이 좋고, 조심해야 하는 달은 어떤 시기인지 파악만 해도 이상하게도 안심이 된다고나 할까요.

 

 

하반기로 가면 조금은 고난이 보이는 월별운세를 가지고 있네요. 꾸준한 사랑을 받기위해 더욱더 노력해야 하는 2020년 무료 토정비결 결과인것 같습니다.

 

 

더불어 신토정비결 2020 메뉴 아래에 있던 2020 부자되기도 확인해봤어요. 능력이 많은 사주라고 시작이 되는데요, 건강과 함께 올해는 돈이 잘 들어올 것인지 궁금한 경우가 굉장히 많죠. 메뉴가 따로 있을만큼 많이 찾아보기 때문에 2020년 무료 토정비결과 함께 확인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능력은 있으나 생각보다 부자가 되기 좋은 해는 아닌것 처럼 보입니다. 너무 돈에 욕심내지 말고 명예로운 한해를 보내도 좋겠다 이런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보고 있으니 나의 2020년 무료 토정비결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운세가 좋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운세면 잘 기억했다가 정말 이루어지는지 확인해보시구요^^ 올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Posted by 베키오
,